Wednesday, May 9, 2012

STARLIGHT TEARS

Assalamualaikum...

새하얀 별빛이 눈물을 감싸요
Saehayan byeolbichi nunmureul gamsaya
Cahaya bintang putih yang terang menyelimuti air mataku
따뜻한 바람에 눈물이 내려요
Ddaddeuthan barame nunmuri naeryeoyo
Di kehangatan udara, air mata ini jatuh berderai
그대 느끼나요?
Geudae neugginayo?
Apakah kau rasakan bisikan dalam kesunyian ini?
조용히 속삭이는
Joyonghi soksakineun geudaereul hyanghan I ddeolrimeul
Getaran ini hanya terpancar untukmu

하얀 종이 위에 그댈 그려요
Hayan jongiwee geudael geuryeoyo
Di atas kertas putih aku melukiskanmu
따뜻한 미소가 안아 주네요
Ddaddeuthan misoga nal anajoneyo
Kehangatan senyummu seakan memelukku
이게 사랑인가요?
Ige sarangingayo?
Mungkinkah ini cinta?
눈을 감아봐도그대만 보이는 걸요
Du nuneul gama bwado geudaeman boineun geolyo
Kucuba  pejamkan kedua mata ini, 
namun hanya engkau yang selalu kelihatan

I'll be waiting for you, 그댈 기다릴게요 *
I’ll be waiting for you geu dael gidarilgeyo
Aku akan menunggumu, aku akan menantimu
이상 아픈 눈물 보이지 않을래요 *
Deo isang apeun nunmul boiji aneulraeyo
Bagaimanapun juga, aku tidak akan memperlihatkan air mata kesedihan ini
You let me know, 거짓말 같은 사랑 *
You let me know geojitmal gateun sarang
Kau beritahu aku sebuah kepalsuan cinta 
놓지 않을 거에요 바로 그대니까요 *
Nochi aneul guh ehyo balo geudeh ni ggayo
Aku tidak akan melepasmu kerana yang ada hanya engkau seorang

그대와의 기억 속을 걷고 있어요
Geudaewaye gieok sokeul geotgo isseoyo
Aku berjalan di atas kenangan bersamamu
가슴 가득히 눈물이 고여요
Gaseumsok gadeukhi nunmuri goyeoyo
Dan hati ini dipenuhi air mata
어떻게 하죠?
Na eoddeotge hajyo?
Apakah yang harus aku lakukan?
꿈속에서도조차 그대를 그리워해요
Ggumsokeseodojocha geudaereul geuriweohaeyo
Sedang dalam mimpipun aku merindukanmu
Ulang Chorus (*)

바라봐 줘요 저기 별들처럼
Nal barabwa jweoyo jeogi jeo byeoldeulcheoreom
Cuba lihatlah aku seperti bintang-bintang di atas sana
맘의 그대가 되어줄
Naemamui geudaega dweeojul su eobnayo
Tidak bisakah engkau ada dalam hatiku 
Ulang Chorus (*)

Lagu ni sangat bermakna untuk Hana, hanya mereka yang memahami dan turut mengalami akan faham.
p/s : awak, lagu ni saya tujukan khas buat awak, capital S

-sekepinghati- 

No comments:

Post a Comment

Terima Kasih atas Komen Anda ^_^ v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